본문 바로가기
떠나 보자

당일치기 서울근교 단양 구경시장,영월 추천

by 로일이 2022. 1. 17.

우리 커플은 주로 토요일에 당일치기로 어디든 떠나는것을 좋아한다

특히 식도락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는 먹을것을 찾아 떠나곤 하는데

작년 2021년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곳을 발견했다

그곳은 바로 단양

정말 아름답다

단양 구경시장을 순대국밥을 먹기 위해 찾았으나

우리는 그 절경에 반해서 가끔 찾는 곳이 되었다.

이번에도 드라이브로 단양을 향하고 단양에서 점심식사 후 영월까지 가는 코스

추천

 

오전 11시넘어 출발후 단양에 도착

그리고 올갱이 해장국을 먹었다.

 

 

깔끔한맛

다 먹은후 주차장에서 앞 절경을 한번 구경해주고

 

겨울이라 강이 얼었다.

 

그리고 다시 영월로 드라이브 코스 출발

서울에서 당일치기를 원한다면

여기 단양 추천 

단양구경시장에서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순대국밥 먹고

드라이브하는것도 괜찮고

산아래서 풍경 보고 싶다면 카페산 추천

그리고 영월 갔다가 집으로 오면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