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웹젠 마스터탱커 모바일 와우 WOW 할만하네요

by 로일이 2019. 2. 25.

일요일에 할게 없어서 

누워서 뒹굴뒹굴하는중에 광고에 뜬 마스터탱커

캐릭 모양새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임의 캐릭터를 닮아서 호기심에 찾아봤다

그런데 2월 24일까지 CBT 아무나 참여할수 있다고 하더라

엥 오늘이자나 생각하고 설치를 해서 23렙까지 달려봤다

완전 모바일 #와우 #WOW 이다


게임은 #웹젠 에서 나왔는데 왠지 중국 느낌이 많이난다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퀘스트 및 이동이 가능하지만

던전을 들어가면 수동으로 해줘야 한다

#던전 과 #전장 컨텐츠가 괜찮아보였다


일러도 거의 와우같다

접속은 페북, 네이버, 구글 아이디로 가능하다

서버는 현재 CBT 중이라서 한개밖에 없다



내가 선택한 직업은 사냥꾼

와우의 사냥꾼과 똑같다 펫을 데리고 다니면서 딜을 하는 직업


직업은 전사, 드루이드, 사제, 주술사, 도적, 사냥꾼, 마법사, 흑마 

요렇게 있는듯 하다

모두 와우 베이스 



조작감은 나쁘지 않았다

게임 재미도 있었다

특히 #전장 과 #인던 의 재미가 좋았다

#레이드 가 나오면 더 재미있을듯

바닥 피하기도 잘해야 한다 여차하면 죽음


2월 24일 일요일에 비록 CBT가 끝나지만

곧 나온다면 해볼것 같은 게임

#마스터탱커 

모바일로 피시겜 느낌을 낸 괜찮게 만든 게임이라 생각한다

댓글